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배우는데,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는 성운대학교 국제어학원

인사말

> 국제어학원 안내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성운대학교 국제어학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성운대학교는 국제화시대를 주도하고 인류사회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인재를 양성한다는 건학이념을 구현하기 위해 1997년 개교하였습니다. 국제교육의 교육경험을 가진 한국의 대표적인 대학입니다. 성운대학교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외국인과 재외동포를 대상으로 한 한국어교육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현재까지 약 20년 동안 전세계 수십여 국가의 학생들에게 한국어를 교육해 왔습니다.

성운대학교는 그동안 국제화교육 방법을 토대로 한국어교육의 질적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성운대학교 국제어학원 한국어교육은 실제적인 의사소통 능력 신장을 목표로 교육을 실시하여 많은 학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어 왔습니다. 이에 성운대학교는 더 많은 학습자들에게 양질의 한국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정규과정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그에 맞는 교육과정을 개발해 오고 있습니다.

앞으로 국제어학원은 한국어교육과 관련한 성운대학교의 모든 인프라를 잘 활용하여 한층 높아진 한국어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여러분께서 국제어학원에서 한국어와 한국문화를 훌륭히 배우실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성운대학교 국제어학원에서 저희와 함께 행복하게 공부하실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국제어학원 원 장